고혼진 화장품 가격 얼마인가요? 2022년 기준

고혼진은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고급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 30만원대, 스킨 에센스 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림과 스킨에센스와 마스크팩을 모두 포함한 세트는 50만원대로 판매됩니다.

노화가 시작되는 것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곳은 피부입니다. 예전보다 탄력도 떨어지고 눈이나 입가에 주름이 깊어지기 때문입니다. 피부 노화는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피부과 미용 시술은 비용이 매우 비싸고 장기간 받는 것이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총정리

고혼진 정보총정리
고혼진 뜻두드릴 고, 마음 혼, 보배 진
고혼진 화장품 효과주름 개선, 피부 탄력, 미백, 수분, 영양
고혼진 화장품 가격뉴트리션 크림 30만 원대, 스킨에센스 10만 원대
고혼진 화장품 판매처공식 전화 상담 : 1661-3429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뉴트리션 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고혼진 화장품 모델여배우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 가격 확인하는 방법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

고혼진 화장품은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마스크팩까지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얼마전 발매한 이지스 선블록과 폼클렌징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광고를 많이 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예상보다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고혼진 화장품의 재구매율이 85%를 넘을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뉴트리션 크림입니다. 스킨에센스랑 마스크팩은 다른 제품을 써도 뉴트리션 크림 하나만큼은 꾸준히 재구매를 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50g)

  • 꾸덕한 제형
  • 흡수력이 좋음
  • 미백, 수분, 영양, 기미, 잡티, 주름개선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130g)

  • 스킨과 토너 겸용
  • 산뜻한 사용감
  • 미백, 수분, 영양, 기미, 잡티, 주름개선

고혼진 마스크팩

  • 수분, 보습, 영양

고혼진 이지스 선블록

  • SPF50+ PA+++
  • 차외선 차단, 영양, 보습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은 30만원 중반, 스킨에센스는 10만원 중반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스크팩은 1장에 5천원입니다. 뉴트리션 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이 모두 포함된 세트 상품은 50만원 중반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가격 정보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30만원 중반
고혼진 스킨에센스10만원 중반
고혼진 마스크팩5000원대

고혼진 화장품 구매 방법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오로지 공식 상담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하는 고혼진 가격은 부정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고혼진 화장품은 2+1이나 할인 등의 이벤트를 자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 화장품의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상담을 요청하거나, 공식 전화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에 구매를 하시면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고혼진 성분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가 개발한 RG3와 Compound-K라는 성분이 고혼진 화장품의 핵심 성분입니다. 이 성분들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이며 피브 흡수율이 99.9%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흡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운고 추출물, 8종의 버섯 추출물, 저작극 한방 발효 추출물이 첨가되었습니다.

특히 천연 한방 발효 추출물은 비타민C의 40배가 넘는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레티놀 보다 훨씬 우수한 주름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성분이 매우 순해서 아토피 환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후기

고혼진은 우리나라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광고가 될 정도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두바이, 유럽, 덴마크,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많은 관심을 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서 3년 연속으로 품질 혁신 대상을 수상했고, 노벨 사이언스 미래과학창의상도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고혼진 후기를 검색해보면 눈에 띄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사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정말로 이런 극적인 변화가 있을까라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혼진은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개선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기 때문에 적어도 3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야 슬슬 피부 상태의 변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실 경우 50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다소 비싸기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지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분과 효과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고, 후기들도 꽤 좋은 편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혹 고혼진 기미 크림을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는데, 중고 거래는 가품이나 변질된 화장품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